하비/스듀밸(2021 팁)

스타듀밸리_내 남편 샘, 호감도 14 이벤트

은밈 2020. 3. 9. 17:27

 

@스타듀밸리 1.4 모바일 아이패드


스타듀밸리가 배우자에 한하여 하트 2개 늘어 14개가 되었다.

호감도가 하트 14개가 꽉 차면 이벤트가 발생한다.

내 남편 샘은 총 4회에 걸쳐 이벤트가 완성된다.

 


▷ 호감도♥x14 이벤트 조건

2층(아기방)까지 집을 확장, 6시에서 17시 사이에 배우자가 집에 있을 때 집 안으로 입장 시 3일 간격으로 이벤트 발생.

반드시 샘이 집 안에 있어야 함으로 이벤트 간격의 3일 중 킥플립을 연습(토요일)하고 있거나

가끔 농장을 돌봐주고 집앞에서 멍때리고 있는 날은 세지 않았다.

(17시 전에 집안에 들어간다면 가능)


 

1. 샘의 고민

 

샘이 깊은 고민에 빠졌다. 혼자 집에 있어서 주눅이 들었나 보다.

일자리를 찾아 보겠다고 했다. 기특..♥

 

 

2. 지원 결과

주주TV 방송국 작곡가로 취업 성공!

비록 아이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지만 정식 작곡가로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살짝 실망한 샘을 위로하는 선택지가 나온다. 어떤 선택지를 선택하는 결과는 같다.


선택지 (1)

1. 차근차근 시작하는 거라고 생각해...

2. 아이들이 네 노래를 듣고 행복해 할꺼야!

3. 유감이야...



선택지 (2)

1. 너랑 딱 맞는 일이네...

2. 동생이랑 얘기해 볼 수도 있겠다!


동생 빈센트에게 피드백 받을 것을 아이디어로 조언해 주었다.

 

 

3. 중간 점검

미완성이지만 곡을 만들어 봤다며 연주해 준다.

샘의 어쿠스틱 연습 곡이 주크박스에 추가된다.

 

 

4. 완성, 첫 성과

 

완성 된 곡을 동네 꼬마들과 함께 들어본다. (TV 방영!)

친동생 빈스와 재스가 너무 좋아했다.

 

 

꼬맹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샘이 큰 깨닮음을 얻었다.

이제 어엿하게 직업을 가지고 일하기로 한 샘! 

하지만 출근은 하지 않는다.. 집에서 작업하나. 작업실 만들어 줘야 하나.

이벤트를 모두 보고 나면 주크박스에 샘이 작곡한 '해피 주니모 주제곡'이 추가 되고 샘의 라디오를 선물 받는다.

 

 

 

 

인테리어에 너무 잘 어울리는 샘의 라디오~

라디오는 '해피 주니모 주제곡'을 들어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

PC 버전은 우클릭으로, 모바일은 탭 or 조이스틱 버튼으로 ON/OFF가 가능하다.

모바일은 잘 켜지지 않는 경우가 흔하다. 업데이트 불안정으로 버그 인 듯 싶다..

그래서 나는 이쁘게 장식으로 두고 주크박스로 '샘의 어쿠스틱 연습' 곡을 틀어 놓았다.

 

기특한 남편 샘 호감도 14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