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스듀밸(2021 팁)

스타듀밸리 부자가 될꺼야_결정생성기 다이아몬드 무한생성(모바일 1.37버전)

은밈 2021. 2. 7. 02:03


마을회관 버스수리 번들을 완료하고 나면 결정생성기를 선물로 준다.
번들들에 유일하게 자금드는 미션인데 양심에 찔렸나보다. 돈되는 선물을 주었다.
결정생성기는 한가지의 보석광물을 무한 복제 해준다.
하지만 보석광물중에 가장 비싼 무지개빛파편은 결정생성기에 넣을 수 없다.(치사...)
복제 가능한 보석 중에 가장 값어치가 있는 것은 다이아몬드다.
모든 NPC들이 좋아하는 가장 비싼 보석!

보통을 채광을 통해서 다이아몬드를 드랍 할 수 있는데 흔한 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다.
광산에서 다이어몬드를 얻었다면 결정생성기에 넣는다.
다이아몬드는 복제되는데에 약 5일정도가 걸린다. 잊어버릴 때 쯔음 복제완성.
결정생성기에서 다이아몬드를 빼면 생성기가 다시 꿀렁 거리는데 다시 복제를 시작하는 중인 것이다.
새로 다이아몬드를 넣을 필요가 없다.
만일 다른 보석을 갖고 싶다면 결정생성기가 일을 하고 있더라도
원하는 보석을 넣으면 마지막에 넣은 보석으로 계속해서 복제를 해준다.
여러 종류를 넣는다고 해서 그 종류 모두가 복제 되진 않는다. (살짝 바랐다..)
나무위키 분석에 따르면 결정생성기로 얻는 수익은 다이아몬는 750g로 5일에 하나씩 생성되니 하루당 150골드를 버는 셈이고,
고대 과일 와인의 하루당 118원꼴의 수익보다 훨씬 고수익 이라고 분석했다.
한번에 많은 골드를 벌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꽤 쏠쏠 하다. 결정생성기는 많을 수록 더 좋겠다.

결정생성기 = 돌(99)+철주괴(5)+이리듐주괴(2)+배터리(1)


채광 레밸 9가 되면 결정생성기 제작법을 배울 수 있으니 효율이 더 높아진다.
그리고 채광 전문직을 지질학자를 선택했다면 레벨 10에는 보석의 가치가 30% 증가한다.
그러면 다이아몬드는 750g 에서 975g 정도로 값이 올라간다. 또 다른 생산 수입이 된다.
나는 전문직 변경을 해야하지만 변경을 하지 않더라고 다이아몬드는 이익 사업이 되겠다.
다이아몬드로 부자가 되어보자

복제가능 한 보석:복제소요시간:판매가

반응형